문의하기 [워터웰]
현재 위치
  1. 문의하기

문의하기

문의드립니다

(ip:59.24.213.97)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고객님, 안녕하세요.
먼저 저희 제품에 관심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염소에 의한 식물이 마르는 문제보다 물고기에 대한 부분이 더 유명합니다.
모든 생물은 유기물로 이루어져 있는데 물고기는 평생을 물속에 있기 때문에 물의 성분에 특히 민감한 생물입니다.
그런데 수돗물을 바로 어항에 넣으면 물고기는 24시간을 넘기지 못한다는 부분이 주목해야할 부분이라 생각 합니다.

문의주신 PF-300 제품과 크린샤워기 CVS550의 차이점부터 설명 드리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1.설치
  PF-300 : 수전에서 호스와 연결되는 위치에 설치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가로방향으로 설치도 효과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CVS550 : 샤워기 교체 (손으로 돌려서 설치)
2.제품의 차이점
  PF-300 : 흡착식 염소제거 및 정밀 정수(CVS550보다 우수)
  CVS550 : 비타민 및 복합성분에 의한 염소제거 수압상승 녹물 및 중금속 제거, 향균 음이온 작용
3.복합설치
  - 두제품의 장점은 PF-300은 수압유지와 정수기능에 포커스를 두고 있으며,
                       CVS550은 사용 수압상승과 비타민, 음이온, 항균작용에 탁월한 제품입니다.
 ※ 사실상 두제품을 같이 사용하면 가장 효과적인 사용이라 할 수 있습니다.

4. 기타
 고객님 가정의 샤워기는 해바라기 샤워기와 일반샤워기가 한 배관에서 연결되는 구조로 생각됩니다.
 전체 사진이 있으면 정확한 안내가 가능 하겠지만 보여지는 부분으로 봐서는 해바라기 샤워기는 수도 공사를 하시는분이 오셔야 필터 설치가 가능하리라 판단되며,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샤우기(일반샤워기)와 연결된 호스 부분에 가로로 PF-300 제품을 설치 하시는데는 문제가 없으리라 생각 됩니다.

※ 연수기와 절수 샤워기를 혼용하여 사용시 문제점
   일반적으로 연수기를 사용하면 수압이 약해져 절수샤워기와 혼용하여 사용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이러한 분들은 대부분 연수기를 사용할 경우 수압이 약해져 어쩔수 없이 수압상승샤워기(절수샤워기)를 사용 하십니다.
두제품을 같이 사용하면 문제가 많다는 이야기는 사실 어떤 의미에서 절수 샤워기와 연수기가 모두 수압을 약하게 하기 때문에 고객님이 사용시 쾌적한 사용이 어렵기 때문에 나오는 이야기 입니다.

하지만 PF-300은 기존 수압을 유지하기 때문에 어떤 샤워기를 사용 하셔도 무방합니다.
단, 사용 하시다가 수압이 현저히 떨어진다면 배관의 오염물에 의해 필터에 이물질이 많아 졌다는 의미 이므로 필터를 교체 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PF-300은 필터교체 기간이 4~6개월이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일딴 제가 아는 범위에서 말씀 드렸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기타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언제든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혹시나 하여 고객님이 남기신 전화번호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삭제하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고객명 : 김소연

*연락처 : 010-****-****


*문의제품 : 워터웰 PF-300 샤워필터 녹물 중금속제거 연수기


*문의내용 :


화초를 키우다가 화초끝이 까맣게 타들어가는 이유를 찾아보니

염소성분이 물에 들어있어서 그렇다고하는 글을 보고 우연히 염소제거를 알아보다 워터웰까지 들어오게 됐습니다. 염소를 걸러주고 녹물과 중금속까지..필터로 된다는것이 이렇게 좋은 제품이 있다는것이 믿기지 않더군요.


문의드릴 내용은, 욕실에서 사용할 경우, [워터웰 PF-300 연수기]를 쓰는것과



[워터웰 정수샤워기]를 쓰는것의 차이가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장단점이 있는것인지요. 혹, [워터웰 PF-300 연수기]와 [워터웰 정수샤워기]를 함께 쓰면 어떤 효과를 더 기대할 수 있는건지도 궁금합니다. 어떤 연수기는 정수샤워기와 (절수가되는)함께 쓰면 안된다는 것도 있어서요. [워터웰 정수샤워기]와 [워터웰 PF-300 연수기]중 한가지만 쓰면 되는건지, 둘다 써야하는건지.



그리고 저희집 샤워기가 좀 이상한것 같은데... 설치를 어떻게 해야할지

사진을 첨부해드립니다. 샤워호스 나사탭이 아래에 달려있는것이 아니라

왼쪽 옆에 달려있습니다. 그러면 수직으로 설치가 안되고 수평으로 달려야하는데

연수기 기능과는 상관이 없는것인지..궁금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1155 워터웰 파워필터 (샤워수전용) 비밀글 상품문의 & 배송문의 / 카테고리 선택시 빠른응답 가능 김**** 2023-12-18 1
21158 워터웰 파워필터 (샤워수전용)    답변 비밀글 상품문의 & 배송문의 / 카테고리 선택시 빠른응답 가능 워터웰 2023-12-19 1
20145 워터웰 파워필터 (샤워수전용) 비밀글 상품문의 & 배송문의 / 카테고리 선택시 빠른응답 가능 서**** 2023-05-24 1
20146 워터웰 파워필터 (샤워수전용)    답변 비밀글 상품문의 & 배송문의 / 카테고리 선택시 빠른응답 가능 워터웰 2023-05-24 1
19896 워터웰 파워필터 (샤워수전용) 비밀글 상품문의 & 배송문의 / 카테고리 선택시 빠른응답 가능 천**** 2023-04-21 3
최근 본 상품